1 |
운임 하락에 해운동맹 재편까지…생존전략 짜는 해운업계 |
중앙일보 |
2 |
피할 수 없는 '탈탄소화' …해운업계, 친환경 선박 도입 박차 |
핀포인트뉴스 |
3 |
美 볼티모어 교량 붕괴에도…韓 수출입 영향 ‘제한적’ |
대한경제 |
4 |
"HMM, 건전경영 우선 … 재매각 신중해야" |
매일경제 |
5 |
민·관, 글로벌 해운시장 대응 머리 모아 |
현대해양 |
6 |
[기고] 글로벌 공급망 위기와 美 대선 |
한국경제 |
7 |
해운업계 고충 듣고 정책방향 논의 |
기호일보 |
8 |
한국해양진흥공사, 해운산업 ESG경영 간담회 개최 |
파이낸셜뉴스 |
9 |
흥아해운, 순익 347억 ‘40% 급성장’…신조선 발주 저울질 |
코리아쉬핑가제트 |
10 |
현대글로비스, ‘카타르 LNG 운송 프로젝트’ 수주 |
조선비즈 |
|
현대글로비스, 일본 선사와 손잡고 '카타르 LNG프로젝트' 4척 수주 |
머니S |
11 |
[해상] "정기선사 해상운임 담합에 공정위 규제권한 없어" |
리걸타임즈 |
12 |
[오션 뷰] 대통령 직속 ‘해양위원회’ 설치 꼭 이뤄지길 |
부산일보 |
13 |
유라시아는 물류회랑 구축 경쟁 중 |
물류신문 |
14 |
한국선급, 선박관리시스템인 KR e-Fleet V3 새로운 버전 출시 |
아시아투데이 |
15 |
[해양수산칼럼] 해양특성화대학 없는 해양수도 부산은 빈껍데기 |
국제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