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운협회의 어떤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협회소개를 안내 드립니다.
협회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주요업무를 안내 드립니다.
공지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자료실을 안내 드립니다.
신고센터를 안내 드립니다.
증명서 발급센터를 안내 드립니다.
애로사항, 규제 개선요청 등을 협회 내 공식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접수창구를 개설하여 선사들의 의견을 좀 더 체계적으로 반영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협회 내 민원서비스 대응센터를 운영하여 회원사와 협회간 소통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국가 해운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해운·항만 애로사항 신고센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